본문 바로가기
게임 소식

[플레이투게더] 게임 속 국민은행에서 적금 들고 캐시 받는 방법

by 지식모음zip 2022. 6. 2.
반응형
반응형

저는 이런 아기자기하고 사냥보다 낚시하거나 집 꾸미는 게임을 좋아하는데요,  제가 하는 게임 중에 '플레이투게더'라는 게임에서 이번에 국민은행이 들어왔더라구요.  처음엔 그냥 이름만 따온건가 했더니 광고판까지 나오는 거 보니 공식적으로 입점해보입니다.

신기하네요. 생각보다 고퀄이라 더 신기해요.  특히 적금 시스템이 도입됐는데ㅋㅋㅋ이자 주는게 귀여워요. 방법 알려드릴게요.

 

 

플레이투게더에서 '다운타운'이라는 도시로 지하철(subway)이용해서 갑니다.

그리고 맵에서 '은행' 있는 곳으로 향해 들어오면 이렇게 인트로 영상 뜨구요.

 

 

 

전 ㅎㅎ 유튜브도 게임 아이디도 거의 다 물해입니닼ㅋㅋㅋ

 

 

 

창구 직원한테 가까이 가면 저렇게 말풍선이 떠요 클릭스

 

 

 

왜 이름이 뿌뜨리인지는 모르겠지만 적금 네~

 

 

 

15일 적금 챌린지 로 만기시 2000스타랑 20보석을 준다고 하네요.

스타는 여기서 사이버머니고, 보석은 캐시라고 보시면 됩니다. 실제 돈으로 충전하는 거구요.

그러니까 생각보다 괜찮은 시스템이네요. 뭔가 메타버스게임에 도입된 사례로 보이기도 하구요. (실제 적금도 들 수 있고 그러면 좋을 거 같아요) 실제로 적금 드는 거여도 게임 속에서 한다면 사용자인 고객 입장에서는 언제든 쉽게 재밌게 이용할 수 있고, 은행들 입장에서는 적금이나 기존 상품들을 드는 고객들이 늘어서 서로 이득이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ㅎㅎ(단순 제 생각이지만) 암튼 플레이투게더를 하는 분들에게는 정보를, 주식하는 분들에게는 메타버스의 실제 은행도입 사례를 접하는 글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