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소식

쿠키런킹덤 BTS 방탄소년단 콜라보 이벤트 시작

by 지식모음zip 2022. 10. 13.
반응형

쿠키런 킹덤 BTS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를 13일 오늘부터 시작했습니다. 저는 원래도 쿠키런 킹덤을 즐겨하는 사람인데, 이번 이벤트 인트로부터 다 캡처해봤습니다. 스압 주의입니다.

 

 

 

 

 

업데이트하시고 들어가시면 이렇게 인트로 영상부터 뜹니다.

 

 

 

 

 

블랙펄 쿠키에서 방탄소년단 쿠키들이 공연하는 모습으로 메인이 바뀌었네요!

 

 

팬 아닌데도 이 쿠기가 알엠인 거 알겠어요..! 신기 ㅋㅋㅋㅋㅋ

 

 

지민..?

 

 

 

각자의 직접 녹음된 목소리로 인사를 합니다. 

 

 

 

꽤 귀엽게 만들었어요 쿠키를.

 

 

이런 식으로 게임 로딩 화면도 새로 바뀌었고요.

 

 

그나저나 이벤트가 엄청 엄청 많은 편입니다.

 

 

옆에 숫자 1만 봐도 이벤트가 얼마나 많은지..(내심 기쁨)

이벤트 많은 걸 좋아하는 저는 좋네요.

 

 

 

 

스토리는 쿠키 왕국에서 방탄소년단 쿠키들이 콘서트를 하는 배경으로 시작합니다.

 

 

 

당연히 이번 쿠키도 보석이 아닌 특수한 방탄소년단 쿠키를 뽑을 수 있는 코인 같은 게 있네요.

이전 이벤트 쿠키들을 뽑는 방식과 똑같습니다.

 

 

퀄리티가 데브가 작정하고 돈을 많이 쓴 듯합니다.

 

 

미니게임은 꽤 3-4분 동안 한곡 내내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처럼 붙잡고 있어야 하니 참고하세요.

잠깐 하려고 켰다가 잠깐 사무실 나가야 하나 고민했네요.

 

그래서 성적 처참 ㅎㅎ

 

 

 

 

또 일련의 스토리로는 T.N.T라는 애들이 악당처럼 나와서 방탄소년단 쿠키들이 공연 못하게 막아요. 악당 롤이겠죠?

 

자 그럼 쿠키를 뽑아봅니다!

 

제 방탄 첫 쿠키는 뷔 쿠키!

 

 

이.. 이게 두 번째 쿠키인데요.. 정국 쿠키인데.. 캡처를 놓쳤네요 ㅋ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되게 귀엽게 만들어서 만족스러워요; 

 

 

쿠키런 킹덤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이번 방탄소년단과 함께 하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가 꽤 괜찮은 이벤트가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