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HC 기프티콘 치킨 주문 어플로 하는 방법 (기프티콘 필수)

by 지식모음zip 2022. 9. 13.
반응형

혹시 선물로 받은 BHC 기프티콘은 전화나 배달의민족 주문이 아니라 따로 bhc 어플을 이용해서만 사용 가능하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저도 이번에 bhc 기프티콘 선물 받아서 처음으로 알게 된 사실이네요. 따라 하기 쉽게 설명해드릴게요!

 

1. 'bhc' 앱을 다운로드 한다.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폰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bhc'라고 검색하시고,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링크 누르시면 이동합니다.)

 

 

 

2. 어플 화면에서 'E교환권 주문'을 클릭합니다.

배달로 받으실 분은 '배달 주문'을 선택하고, 포장해서 받고 싶으신 분은 '포장 주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3. 배달 주소를 선택 혹은 입력 후, 본인과 가까운 지점을 골라주세요.

저처럼 처음 bhc 어플을 까신 분들은 저와 같은 빈 화면일 텐데요, 그런 당연히 배달지 추가를 해줘야겠죠? 맨 아래 배달지추가를 클릭하고, 배달지명(ex.집,회사)과 받을 주소를 입력합니다.

 

 

 

4. E교환권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선물 받거나 혹은 내가 산 기프티콘을 직접 보면서 입력해도 되지만,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준으로 설명드리면 저렇게 번호 오른쪽에 번호 복사 라는 아이콘이 있으니 간단하게 번호복사 후 다시 BHC어플로 돌아와서 붙여 넣기 후 등록하시면 더 간단합니다.

 

 

등록하시면 아래와 같이 선물 받은 쿠폰이 네모 박스로 활성화됩니다. 이 상태에서 주문하기 눌러주세요.

 

 

혹시나 저처럼 메뉴를 더 추가하고 싶다면, +메뉴 추가하기 버튼을 눌러주어 메뉴를 선택해서 추가하면 됩니다. 여기서 저는 뿌링클로 바꿔먹을 수 있을까 해서 직접 해본 결과 이 쿠폰 자체의 금액과 비슷한 메뉴로 바꾸는 것은 불가했습니다. 그저 메뉴를 추가하는 것만 되더라고요.

 

 

5.  결제수단 선택 후 결제한 다음 주문 완료입니다.

메뉴 최종적으로 확인하고, 결제수단에서 결제할 수단 선택해서 결제하고 나면, 주문 완료 내역이 뜨면서 주문이 완료됩니다. 배달 중간의 진행상황을 다 알 수는 없지만, 처음 주문 접수 시 카카오톡으로 아래처럼 몇 분 정도 소요될 거라고 뜹니다. 저는 60분 걸린다고 했는데, 거의 5분 차이 정도밖에 안 났네요. 저는 문 앞에 두고 노크였어서, 도착해서는 따로 연락 없이 노크만 하고 가셨었네요.

 

이상 BHC 기프티콘 앱을 통해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렸습니다! 생각보다 어플 사용도 간편하기는 했지만, 꼭 어플을 받아야지만 사용이 가능한 점은 살짝 번거롭게 느껴질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정보가 조금이라도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공감은 언제나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