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모음zip

반응형

2023년 11월 1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알려드릴게요! 11월의 첫 날 운세 체크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오늘의운세 보러가기 띠별운세

반응형

 

쥐띠 오늘의 운세

1948년생

가벼운 외출이나 여행을 떠나기에 아주 좋은 운이에요. 가까운 친척이나 자식들 집에 찾아간다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무거운 짐은 도움이 안 되니 가볍게 방문하세요.

 

1960년생

믿을 사람 하나 없다더니 어제의 동지가 오늘의 적이 되어 나의 뒤에 서있는 상황이에요. 황당함과 막막함으로 더욱 궁지에 빠져들 수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해요.

 

1972년생

부부 싸움으로 인해 몹시 불쾌한 일들이 생길 수 있네요. 상대와 둘 만의 대화의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상대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경청하고 배려하는 자세를 보여야 할 때 이군요.

 

1984년생

신중하지 않고 급히 서두르면 큰 손해가 생길 거예요. 지혜로운 조언자를 빨리 구해 보세요. 혼자 해결하는 것 보다는 누군가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순간이예요. 현명하게 움직이세요.

 

1996년생

어머나~ 오늘 만큼은 애정지수가 살짝 저조하군요. 이런 날은 만남을 잠시 미루는 것이 상책! 학업이나 나의 본 업에 충실하고, 타인이 아닌 나 자신을 위한 하루를 보내세요.

 

 

반응형

 

 

 

소띠 오늘의 운세

1949년생

걱정은 뒤로 미루세요. 주저하지 말고 진행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긴장은 금물! 아무런 방해 없이 마음을 달랠 수 있는 멋있는 일들을 경험하게 될 거예요.

 

1961년생

사업적으로 금전운이 하락세이나 동쪽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겠군요.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겠지만 여기서 포기한다면 더욱 힘들어질 수 있어요.

 

1973년생

급하게 서두르지 마세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니 조급함을 버리세요. 나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행복해지고 나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순간이군요. 모든 상황이 원만하게 전개되네요.

 

1985년생

연인과 이별의 징조가 보이니, 인연이 아니라고 판단 된다면 빨리 이별을 고하세요. 시간이 지날수록 상처만 깊어 져요. 이성 문제로 사회 활동까지 방해 받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1997년생

와우~ 칭찬을 받거나 원하는 성적이 나오는 등 어깨가 우쭐하게 되겠군요. 오늘은 나의 매력과 능력이 넘쳐나는 날이므로, 바삐 움직여서 원하는 것을 쟁취하세요.

 

 

다른 띠별운세 보려면 아래 버튼 클릭하면 보러갈 수 있습니다.

 

다른 띠별운세 보러가기

 

출처-크라우드 픽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