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서울시안심택배함 후기 (무인택배함)

by 지식모음zip 2022. 6. 5.
반응형

엘베없는 빌라로 이사와서 어지간하면 작은 택배는 내가 받아볼까 해서 처음으로 서울시안심택배함을 사용해봤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아래 링크에서 서울시안심택배함이 설치된 장소 중 내가 받을 가까운 장소 선택해서 적고
주소 맨뒤에 상세주소 쪽에 ‘서울시안심택배함’까지 적어주면 끝이다.


연달아 이틀 약속이 있어서 늦게 가긴 했지만 다행히
연체료 물기 직 전에 딱 가지러 갈 수 있었다.



기계에서 물품 찾기 누르고 위에
인증번호 누르고 확인만 누르면



내 물품이 들어있던 택배함이 덜컥 하고 열린다.
무인택배함 말로만 듣고 처음 써서 신기했닼ㅋㅋㅋㅋ
예전에 지하철사물함 같더라.


택배 받고 신나서 집 가는 중😂
생각보다 사용법이 엄청 간단해서 앞으로 자주 애용할 것 같다! 👍🏻

반응형